* 어른이 취미/맛집과카페

보정동 카페거리 스트릭스 알루코에서 소금 커피

LT_이엘 2021. 9. 18. 13:06
반응형

 

 

보정동 카페거리 스트릭스 알루코에서 소금 커피

 

 

 

코이라멘에서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카페를 찾았다.
와중에 소금 커피를 판매한다는 곳이 있어
방문했는데, 바로 스트릭스 알루코였다.

 

대만에서 먹은 85도씨 소금 커피가
너무 맛있었기에 한국에서도 찾아봤는데,
아쉽게 그 맛이 나는 카페는 없었다.
그래도 스트릭스 알루코는 한국에서
먹어본 곳 중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스트릭스 알루코는 이탈리아어로
올빼미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근데 카페 이름이 왜 올빼미일까?

 

 

 

 

 

 

 

 

 

 

 

 

 

 

간판은 이렇게 생겼다. 올빼미가 귀엽다.
자세한 위치는 맨 밑에 지도 참고!

 

 

 

 

 

 

 

 

 

 

 

 

 

간판만 보면 앤틱 한 디자인일 것 같지만,
실내는 의외로 모던했다.
또 식기나 테이블 등을 깔끔히
관리하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

 

 

 

 

 

 

 

 

 

 

 

 

 

 

 

타 카페와 달리 자리를 잡고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신다.
계산도 먹기 전이 아닌 먹은 후.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되나,
그만한 가치가 있는 맛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는 소금 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벨 아이였다.
라벨 아이는 고소한 맛이
라벨 더블류는 산미가 난다고 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잔이 맘에 들었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싶을 정도.

 

 

 

 

 

 

 

 

 

 

 

 

 

 

소금 커피는 시럽 들어간 라떼를
기반으로 해서 달달한 편이었다.
위에 거품이 굉장히 부드러웠는데,
밀도가 높아서 많이 먹으니 난 느끼했다.
커피계의 단짠단짠 느낌. ㅋㅋㅋㅋ

 

 

 

 

 

 

 

 

 

 

 

 

 

 

추가로 가져다 주신 커피콩 초콜릿.
은은한 커피 양이 나는 초콜릿이었다.

 

 

 

 

 

 

 

 

 

 

 

 

 


 

 


보정동 카페거리 스트릭스 알루코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7-8
031-898-1741

 

매일 12:00~01:00

 

영업시간 실화입니까? ㅋㅋㅋㅋ
맛이 좋았기에 재방문 의사 있다.
단 방문하게 되면 아메리카노가 아닌
다른 커피를 먹어보고 싶다.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율’에서 커피와 크레이프 케이크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율’에서 커피와 크레이프 케이크 보정동 카페거리는 저번 달 친구를 만나러 처음 방문했는데, 깨끗하고 맛집도 많아서 기억이 좋았다. 그래서 한 달 만에 

doreen-vallog.tistory.com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노네임드 (Cafe NONAMED)’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노네임드 (Cafe NONAMED)’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수지에 갔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는 수지에서 살았기 때문에 잘 아

doreen-vallog.tistory.com

 

보정동 카페거리 호프, 술집 문스펍(Moon’s Pub)

보정동 카페거리 호프, 술집 문스펍(Moon’s Pub)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귀가 시간이 빨라져서 술집을 잘 안 간 것 같아요. 술을 먹더라도 밥 먹을 때 같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