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른이 취미/맛집과카페

[신혼여행] 제주 서귀포 수제 아이스크림 ‘캘리소프트서브’

LT_이엘 2021. 8. 17. 17:55
반응형

 

 

[신혼여행] 제주 서귀포 수제 아이스크림 ‘캘리소프트서브’

 

 

 

제주 올레 6길을 완주하고 발견한
수제 아이스크림 캘리소프트서브.
지나가는 사람들이 하나씩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길래 나도 한 번 먹어봤는데,
맛이 좋아서 소개를 해볼까 한다.

 

 

 

 

 

 

 

 

 

 

 

 

 

몰랐는데, 캘리소프트 서브는 전국
각지에 체인점을 두고 있었다.
그중 제주 서귀포 점은 제주 감성을
담기 위해 돌하르방 장식을 해놓았다.
귀여워서 사진 찍었다. ㅋㅋ

 

 

 

 

 

 

 

 

 

 

 

 

 

 

생긴 지 얼마 안 됐는지 내부는 깔끔했다.
삼성 갤럭시탭 광고가 생각났다.
크리에이티브한 척하는 그 광고…ㅋ

 

 

 

 

 

 

 

 

 

 

 

 

 

아이스크림 치고 가격은 비싼 편.
우리는 상아목장밀크와 우도 땅콩을 주문했다.

 

 

 

 

 

 

 

 

 

 

 

 

 

콘으로 먹고 싶었지만 손이 더러워서
어쩔 수 없이 컵에 담아달라고 했다.
한눈에 봐도 부드러워 보이는 질감.

 

 

 

 

 

 

 

 

 

 

 

 

 

 

우도 땅콩은 의외로 보라색 빛이 났다.
약간 고소하면서 짭짤했는데,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또 상아목장은 내가 워낙 좋아하는
브랜드라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이 좋았다.
달달하고 진한 우유를 차갑게 먹는 느낌.

 

 

 

 

 

 

 

 

 

 

 

 

맛이 좋아서 다음 날 점심 먹고 재방문했다.
이번엔 제주 애플망고와 초코 + 밀크
그리고 한라봉을 먹었는데,
가격은 비쌌지만 후회되지 않는 맛이었다.

 

 

 

 

 

 

 

 

 

 

 

핑크색이 제주 애플망고이고,
그 옆이 초코와 밀크를 섞은 맛이다.
난 초콜릿을 안 좋아해서 안 먹어봤는데,
신랑 말로는 맛이 진하고 좋다고 했다.

 

애플망고는 캘리소프트서브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 중 하나인데,
그래서 적당히 상큼하고 맛이 좋았다.

 

 

 

 

 

 

 

 

 

 

 

 

 

아쉬워서 추가 주문한 건 한라봉 맛.
베라 레인보우 샤베트 중
주황색 맛과 거의 비슷했다.
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수제 아이스크림 캘리소프트서브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6
0507-1326-3597

매일 11:00~22:00

일단 내가 먹어본 건 다 맛있었다.
집 근처에 있다면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

 

 

 

 

 

 

[신혼여행]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카페바르 941’

[신혼여행]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카페바르 941’ 원래 날씨가 좋으면 아쿠아플라넷을 갔다가 성산일출봉을 보고 저녁을 먹으려고 했다. 근데 당장이라도 비가 올 것 같아 여

doreen-vallog.tistory.com

 

[신혼여행] 제주 서귀포 카페 진짜 커피 맛집 ‘유동 커피’

[신혼여행] 제주 서귀포 카페 진짜 커피 맛집 ‘유동 커피’ 나는 하루에 2~3잔씩 마실 정도로 커피를 좋아하지만 맛은 잘 모르는 편이다. 지인들이 어디가 맛있다 소개를 해줘도 시

doreen-vallog.tistory.com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함쉐프 키친 “인생 짬뽕”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함쉐프 키친 “인생 짬뽕” 나는 제주도를 갈 때마다 방문하는 서귀포시 맛집이 있다. 바로 샐러드와 짬뽕, 파스타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함쉐프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