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른이 취미/맛집과카페

종로3가 맛집 롤인익선(Roll in ikseon)에서 연어 롤과 초밥

LT_이엘 2021. 6. 29. 16:49
반응형

 

 

종로3가 맛집 롤인익선(Roll in ikseon)에서 연어 롤과 초밥



 

종로3가는 한옥마을, 인사동, 종각,
경복궁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곳이다.
그래서 심심하면 놀러 가던 곳이었는데,
이날도 오랜만에 서울을 방문하고 싶어
종로3가로 발길을 향했다.

 

그러다가 발견한 종로3가 맛집 롤인익선.
연어 롤과 초밥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굉장히 맛있고 가성비가 좋다.

 

 

 

 

 

 

 

 

 

 

 

 

 

오후 4시, 상당히 애매한 시간이었는데도
우리 앞으로 3팀이나 웨티팅이 있었다.
다들 방금 들어갔는지 나올 기미가 없어서
덕분에 20~30분은 기다린 것 같았다.
간판은 사람들이 많아서 위에만 살짝.
보다시피 가게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니다.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가격 보면 알겠지만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이것이 정녕 서울 물가입니까?

 

우리는 연어아보카도 롤과 연어 초밥
판모밀을 주문했다. 총 24,500원

 

 

 

 

 

 

 

 

 

 

 

 

 

메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인지
기본 찬은 굉장히 심플했다.
개인적으로 미소국이 있었으면 좋겠다!

 

 

 

 

 

 

 

 

 

 

 

 

 

미리 주문을 해서 그런지 앉자마자
연어아보카도 롤과 연어 초밥을 주셨다.
비주얼은 보는 것처럼 크고 아름답다.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연어아보카도 롤은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튀김 같은 것이 들어가 바삭한 식감도 있고,
연어가 워낙 크기에 연어 맛도 진했다.

 

 

 

 

 

 

 

 

 

 

 

 

연어 초밥 역시 연어가 신선해서 맛있었다.
다만 크기가 너무 커서 나는 잘라먹었다.
롤에 조금 밀리는 듯 하지만 맛은 정말 좋다.

 

 

 

 

 

 

 

 

 

 

 

 

이건 롤, 초밥과 함께 등장한 메밀 육수.
육수를 먼저 주면 식지 않나? 생각했지만,
괜한 걱정인 걸 알았다. 병이 거의 얼음 수준.
사케 병에 주는 것이 왠지 매력적이다.

 

 

 

 

 

 

 

 

 

 

 

 

판모밀은 내 기준 양이 적었다.
(내가 워낙 많이 먹긴 함.)
또 면이 뚝뚝 끊기지 않고 쫄깃했다.
전체적인 맛을 평가하자면 좀 짜다..?

 

자칭 판모밀 전문가 남편께서는
아주 훌륭한 맛이라고 칭찬했다.

 

 

 

 

 

 

 

 

 

 

 

 


 

 


종로3가 맛집 롤인익선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93번지
02-765-4560

개인적으로 연어아보카도 롤은
꼭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자.

 

 

 

 

 

 

 

홍대입구역 / 홍대 제임스 시카고 피자 후기

홍대입구역 / 홍대 제임스 시카고 피자 후기 코로나 이전 서울에서 살고 있을 땐 홍대를 꽤나 자주 방문했다. 고등학교 때부터 가서 그런지 할 일이 없는데도 그냥 가는 것 자체에 의의

doreen-vallog.tistory.com

 

사당 양꼬치 무한리필 신셰프 양꼬치 & 훠궈

사당 양꼬치 무한리필 신셰프 양꼬치 & 훠궈 오랜만에 양꼬치가 먹고 싶어서 사당 신셰프 양꼬치 & 훠거 집을 갔다. 가게 상태를 보면 꽤나 오래 장사가 잘 됐던 음식점인 것 같았고,

doreen-vallog.tistory.com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 [정돈]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 [정돈]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갤러리아가 명품 백화점이라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어요. 원래 수원 AK몰을 가려고 했는데, AK몰에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