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 [정돈]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갤러리아가 명품 백화점이라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어요.
원래 수원 AK몰을 가려고 했는데,
AK몰에는 명품 매장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근처에 갤러리아가 있어서 방문했는데,
문제는 갤러리아에도 명품 브랜드가 없음. ㅋㅋ

결국 밥만 먹고 나온 셈이 되었지만,
밥은 만족스러워서 소개를 할까 해요.
돈가스 전문점 정돈이라는 곳입니다.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돈은 9층에 있습니다.
일요일이고 점심시간이라 사람 엄청 많았어요.
저희도 16팀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매장 들어가서도 음식 나올 때까지
한참 기다려야 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가장 인기 많은 메뉴는 안심과 등심 가스.
저는 등심 가스를 먹었고 친구는
새우와 안심이 같이 나오는 세트 먹었어요.
서브 메뉴로 카레도 인기가 많았어요.


 

 

 

 

 

 

 

 

 

 

 

 

매장에 앉아서 15분 정도를 기다리니
새우와 안심 가스가 나왔습니다.
새우는 타이거 새우인 것 같아요.
보시다시피 상당히 위협적인 비주얼.

그리고 안심 가스는 고기가
덜 익은 것처럼 붉게 나오는데요.
정돈은 수비드 형식의 돈가스라
약간 붉은 끼 있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
실제로는 다 익은 고기라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등심 가스는 길쭉한 모양이에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돈가스 소스와 레몬 소금을 같이 주는데,
취향에 따라 찍어 먹으면 됩니다.
전 돈가스 소스를 안 좋아해서
항상 소금만 먹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정돈 레몬 소금을 좋아해요.

(남겨서 포장할 때 레몬 소금
줄 수 있냐고 하니 안 주더라고요. ㅠ)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돈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0507-1327-7912

전 광교 갤러리아보다
강남 정돈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사당 파스텔시티 인디안 레스토랑 / 인도 커리 아그라

사당 파스텔시티 인디안 레스토랑 / 인도 커리 아그라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일이 있어 오랜만에 서울을 방문했어요. 서울 가는 김에 강남에서 친구도 만났는데요. 원래는 

doreen-vallog.tistory.com

 

안산 중앙역 맛집 진한 국물의 ‘휘니치로’ 라멘

안산 중앙역 맛집 진한 국물의 ‘휘니치로’ 라멘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겨울이 되면 저는 따뜻하고 진한 국물이 땡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샤브샤브나 라멘도 여름보다 겨울에 더 많

doreen-vallog.tistory.com

 

안산 고잔역 맛집 육장장이 삼겹살 무한리필

안산 고잔역 맛집 육장장이 삼겹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누구나 그렇겠지만 전 고기를 정~말 X 100 좋아하는 편입니다. 연속 7일 동안 고기만 먹기 가능. 하지만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