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비노기 의장

* 어텀널 라이블리 드레스 *
* 어텀널 딜리전트 의상 *

 

 

 

 

 

 

 

 

 

 


입수 방법

way to acquire

 

 

20.09.24(목)~20.10.15(수)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되는데요.
매일매일 총 16번의 요리를 해줘야
의상 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그냥 샀습니다. ㅋㅋㅋㅋ
(내일 점검과 동시에 이벤트 끝남)

 

 

 

 

 

 

 

 

 

 

 

 

 


어텀널 라이블리 드레스

Autumnal Lively Dress for Women

 

 
가을분위기에 어울리는 드레스이다.
수줍은 느낌을 드러내면서도
활발하게 활동 가능하다.

가을 분위기라고 하기엔 반팔이쥬?

 

 

 

 

 

 


염색 파트

Color part

 

 
총 4개의 파트가 있고, 파트 별로
잘 쪼개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발색도 굉장히 좋은 편이고요.
A 파트는 기본색이 예뻐서
저는 따로 염색하지 않고 냅뒀습니다.

 

 

 

 

 


디테일

Detail shot

 

 
귀여운 리본과 소매가 포인트입니다.
치마 길이도 적당한데,
큰캐는 생각보다 안 어울려서
작은 인간캐에게서 선물해 줬습니다.

 

 

 

 

 


전체 & 모션

Full Screenshot & Motion

 

  

단풍 나뭇잎을 드는 모션이 있어서
단풍나무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모션 도중 눈을 감는데 귀여워요. ㅋㅋ
어린애가 가을에 취한 척하는 느낌 ㅋㅋ

 

 

 

 

 

 

 

 

 

 

 


어텀널 딜리전트 의상

Autumnal Dilligent Wear for men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의상이다.
단정하지만 어떤 일이든지 의욕적으로
할 수 있는 준비성을 보여줄 수 있다.

의장의 의도를 1도 모르겠는 설명이다.

 

 

 

 

 


염색 파트

Color part

 


역시 5개의 파트가 있고
어두운 계열로 염색을 해서
발색 정도를 잘 모르겠네요 ㅠ
어텀널 남자 의장도 와이셔츠 기본색이
마음에 들어서 따로 염색하지 않았습니다.

 

 

 

 

 

 


디테일

Detail shot

 

 
바지와 조끼를 검은색으로 염색하니
세상 웨이터 같은 느낌이 들지만,
다크 샌디 계열은 약간 고풍스러운
도련님 같은 느낌도 듭니다.
염색 센스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전체 & 모션

Full Screenshot & Motion

 

 
여성용과 똑같은 모션입니다.
약간 야수의 옷 느낌도 나고 그러네요.
물론 그거보다 안 예쁘지만.

 

 

 

 

 

 

 

 

 

 

 


보너스

bonus shot

 

<왼쪽부터 어텀널 라이블리 가발 / 어텀널 라이블리 구두 / 어텀널 라이블리 장갑> 

 

가발은 염색해 놓으니 생각보다 예쁘네요.
파트는 가발과 리본 이렇게 2개입니다.

단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단화 소식에 기뻣는데,
착용하니 코끼리 발 같; ㅋㅋ

장갑은 예뻐서 본캐가 가져감 ㅋㅋ
손가락 장갑 없는 분들은 저렴하니까
이참에 구매하시는 걸 추천.


 

 

 

 

 

<왼쪽부터 어텀널 딜리전트 가발 / 어텀널 딜리전트 구두 / 어텀널 딜리전트 손 장식>


인간 남캐는 가발 핏 괜찮네요.

구두 모양은 예쁜데,
의장 자체에 양말이 딸려 있어서
발목 대신 양말이 보입니다 ㅠㅠ
백설 왕자 수트랑 잘 어울리는 것 같음.

손가락 장갑 없는 분들 사세요!
쓸데없는 장식 없어서 좋더라고요!

 

 

 

 

 


 



이번 이벤트 옷도 마음에 듭니다.
내일도 좋은 이벤트가 나와주길!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