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사역 카페 ‘커피 320’에서 크로플과 아메리카노



 

저번 주 토요일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 소사역을 방문했다.
지하철 시간 때문에 일찌감치 출발했더니,
결혼식까지 1시간이나 남은 상황.
비도 오고 기분도 그래서
달달한 디저트와 커피를 먹기로 했다.
그렇게 찾은 소사역 카페 ‘커피 320’.

 

 

 

 

 

 

 

 

 

 

 

 

 

다른 건 모르겠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다는 리뷰가 많았다.
원래 나는 맛보다 친절함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흔쾌히 방문키로 했다.
근데 골목에 있어서 길치는 찾기
어려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ㅜ

 

 

 

 

 

 

 

 

 

 

 

 

간판이 굉장히 감성적이다.
비가 와서 더 그렇게 느껴졌는지 모르겠다.

 

 

 

 

 

 

 

 

 

 

 

 

들어가니 사장님은 안 계신다고 했다.

그 틈을 타 내부 사진을 찍었다.
메뉴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 말고도 더 많다.

 

 

 

 

 

 

 

 

 

 

 

 

 

내가 시킨 건 따뜻한 아메리카노,
친구가 시킨 건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콜드브루가 나왔다!
원래 그런 건지 아니면
세트메뉴로 주문한 건지는 모르겠다.

 

 

 

 

 

 

 

 

 

 

 

 

 

따뜻하고 맛있는 향이 나는 크로플.
기본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데,
주문 전에 말하면 치즈로 바꿀 수 있는 모양.
크로플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국룰이지.

 

 

 

 

 

 

 

 

 

 

 

 

메이플 시럽은 따로 주신다.
그래서 취향대로 끼얹어 먹을 수 있다.
난 달달한 걸 좋아하니 다 뿌려먹었다.

 

 

 

 

 

 

 

 

 

 

 

 

내부가 조금 협소하지만,
커피도 크로플도 굉장히 맛있었다.
결혼식 시간이 다 돼서 커피를
다 마시지 못하고 일어나니,
사장님께서 포장해 주시겠다고 했다.
들고 다니기 뭣해 그냥 가겠다고 했는데,
그 친절함이 좋았다.

 

 

 

 

 

 

 

 

 

 

 

 


 

 

소사역 카페 ‘커피 320’

경기도 부천시 호현로 497번길 12-1
010 9938 9320

재방문 의사는 있는데,
소사역을 다시 갈 일이 있을지 모르겠다.

 

 

 

 

 

 

인천 송도 카페 추천 웨스트34 (WEST34) 디저트 짱맛!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지난주인가 지지난주, 지인의 결혼식 때문에 인천 송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천은 자주 갔지만 송도는 처음이었기에 구경도 할 겸, 주변을 좀 둘러봤는데

doreen-vallog.tistory.com

 

인천 구월동 맛집 일본일식주점 ‘금봉’에서 텐동 세트

인천 구월동 맛집 일본일식주점 ‘금봉’에서 텐동 세트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텐동은 튀김 덮밥을 의미합니다. 일본에서 먹은 텐동은 맛이 너무 없어서 텐동은 원래 이렇게 맛없

doreen-vallog.tistory.com

 

사당 딸기 빙수 대존맛집 ‘꿈꾸는 다락방 카페’

사당 딸기 빙수 대존맛집 ‘꿈꾸는 다락방 카페’ 그동안 바빠서 못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남자 친구를 만나 데이트를 했다. 원래는 고속터미널에서 쇼핑하다 스테이크를 먹으려 했는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