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혼여행] 제주 성산읍 맛집 ‘미소녀 김밥’ 김밥과 국수



 

제주도는 관광지라 그런지 현지 맛집보다,
관광객 맛집이 더 많은 것 같다.
그래서 김밥 집도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성산읍 아쿠아플라넷 가는 길에
미소녀 김밥을 발견했다.
김밥을 워낙 좋아해서 들렀는데,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후기를 작성해볼까 한다.

 

 

 

 

 

 

 

 

 

 

 

 

 

겉모양은 전혀 김밥 집 같지 않았다.
커피, 음료를 추가로 팔면
밥도 먹고 카페처럼 있어도 무난할 듯.
다만 매장이 조금 좁은 편이니
참고하여 방문하시길.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괜찮다.
애매한 시간이라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는데,
덕분에 여기저기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천국이네
김밥처럼 메뉴가 많진 않다.
있을 것만 딱 있는 느낌.
우리는 미소녀 김밥과 소불고기 김밥.
그리고 김치 국수를 시켰다.

 

 

 

 

 

 

 

 

 

 

 

 

(기본찬만 찍은 사진이 없어서..)


기본찬은 깍두기와 단무지
그리고 된장국 비슷한 걸 주셨다.
된장국 진짜 너무너무너무 짰다.
원래도 싱겁게 먹는 편이지만,
신랑도 짜다고 한수저 먹고 못 먹었다.

 

 

 

 

 

 

 

 

 

 

 

 

 

왼쪽이 소불고기 김밥
오른쪽이 일반 미소녀 김밥이다.
미소녀 김밥에는 유부가 들어가 있었다.
서울에 있는 마녀 김밥이 생각났다.

 

 

 

 

 

 

 

 

 

 

 

 

맛은 솔직히 그냥 그랬다.
특별한 것 없는 그냥 김밥.

 

 

 

 

 

 

 

 

 

 

 

 

이 사진은 김치 국수.
적당한 양에 오이와 김가루,
방울토마토, 삶은 계란이 들어 있었다.

 

 

 

 

 

 

 

 

 

 

 

 

 

김치 국수는 우리 엄마가
해준 거랑 맛이 거의 똑같았다.
단맛이 조금 더 많이 느껴지는 정도.
김밥보다 국수가 더 맛있었다!

 

 

 

 

 

 

 

 

 

 

 

 

제주 성산읍 맛집이라고 소개하긴 했지만,

사실 맛집만큼의 음식 퀄리티는 없는 듯하다.
다만 주변에 김밥집이 없기 때문에,
김밥이 너무너무 먹고 싶다면 추천.

 

 

 

 

 

 

 

 

 

 

 


 

 

 

제주 성산읍 맛집 미소녀 김밥

제주시 성산읍 고성리 1134 서귀포시
064-784-0019

매일 9:00~20:00
일요일 휴무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함쉐프 키친 “인생 짬뽕”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함쉐프 키친 “인생 짬뽕” 나는 제주도를 갈 때마다 방문하는 서귀포시 맛집이 있다. 바로 샐러드와 짬뽕, 파스타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함쉐프

doreen-vallog.tistory.com

 

[신혼여행] 제주 성산읍 맛집 호로록에서 고기국수

[신혼여행] 제주 성산읍 맛집 호로록에서 고기국수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하나 있다. 바로 고기 국수. 사실 국수는 어디에서나 흔히 먹어볼 수 있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doreen-vallog.tistory.com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황금부엌’ 정갈한 한상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황금부엌’ 정갈한 한상 제주도 올레 길을 방문하기 전에 배를 든든히 채워놔야 할 것 같아 한정식 위주의 식당을 알아보았다. 그러던 와중에 발견한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