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난 내가 파스타를 이렇게 좋아하는지 몰랐고..
솔직히 이날은 수제버거를 먹으러 갔으나
코로나 2.5단계 때문인지 가게가 문을 닫아서
어쩔 수 없이 방향을 틀어
안산 맛집 투파인드피터를 방문했어요.
저번에 제가 파스타만 3개 먹어 보고 싶다는
리뷰를 한 번 남긴 적이 있었는데,
막상 가니 또 이것저것 땡겨서
두 명이 메뉴를 세 개나 시켜버렸습죠. 네 ㅋ


 

 

 

 

 

 

 

 

 

 

 

 

외관과 내부의 모습입니다.
외관은 저번 리뷰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간판이 대문짝만 하게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2층에 PC방이 있다면 잘 찾아간 것입니다 ㅋ

내부는 모던모던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여전히 테이블 간격은 넓은 편입니다.
나만의 세상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자니
대접받는 느낌도 들고 부자가 된 느낌도 들고 ㅋㅋㅋ


 

 

 

 

 

 

 

 

 

 

 

먹다 만 식전 빵 죄송합니다 ㅠ
너무 배고파서 이성을 잃고 먹어버리는 바람에 ㅠ
식전 빵도 맛이 좋아요.
따뜻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포슬포슬합니다.
조금 더 딱딱한 솜사탕 느낌 정도?


 

 

 

 

 

 

 

 

 

 

 


저번에 먹어보지 못한
해산물 로제 파스타를 시켜봅니다.
저는 로제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인기가 사무치게(…) 많은 메뉴가 아닌데도 시켰어요!
한 입 먹어보는 순간 머리에서 미미!!(美味) ㅋㅋ
해산물의 종류는 썩 다양하지 않지만,
함께 나온 새우는 진심 맛있었습니다.


 

 

 

 

 

 

 

 

 

 


사진이 구려서 미안합니다 ㅠ
게살 리조또인데, 이것이 진심 맛있어요.
사진이 이상해서 그렇지
이렇게 맛있는 리조또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파스타 정복에 이어 안산 맛집 투파인드피터의
리조또 정복까지 해보고 싶었습니다!


 

 

 

 

 

 

 

 

 

 

 

오늘도 열일하는 돼지는 치킨 스테이크도 시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윙봉과 감자튀김이
함께 나오는 메뉴를 먹길래,
그 비주얼을 기대하고 시켰는데,
알고 보니 그 메뉴는 감바스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치킨 스테이크도 맛이 좋았어요.
(파스타, 리조또보다는 아니지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성안길 78-4
010 9151 2954

수제버거 가게가 문을 닫아
사실 꿩 대신 닭 초이스로 안산 맛집
투파인드피터를 방문한 것이었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ㅋㅋㅋ
다만, 내 양껏 먹으려면 가격이 좀 나가기 때문에
월급 받으면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

언젠가 모든 메뉴를 정복할 수 있을 때까지
아 윌 비 백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