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저는 사실 양념된 고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고기 자체도 맛있는데 굳이 양념을
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
근데 이날은 맵싹한게 너무나 땡겨서
안산 맛집을 뒤졌는데요.
그렇게 발견한 한대앞 양푼 왕갈비.
사람들 평도 좋고 24시간이라
사실 큰 기대는 안 하고 방문했는데,
(방문했을 당시 저녁 9시쯤 됐었음)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소개합니다!

 

 

 

 

 

 

 

 

 

 

 

 

 

한대앞 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길을 건넌 다음 오른쪽으로 직진합니다.
골든카케어가 나오면 그 가게를 끼고 좌회전.
그리고 다시 직진하다 보면
세븐일레븐 옆에 양푼 왕갈비가 보이는데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주차도 가능합니다.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차가 많죠?

 

 

 

 

 

 

 

 

 

 

 

 

막 엄청나게 저렴한 건 아니지만
인당 만족스러울 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계별로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맛도 징그럽게 맵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 ㅋㅋㅋ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고기 2인분 매운맛!

 

 

 

 

 

 

 

 

 

 

 

 

주문을 하니 기본 찬을 가져다주십니다.
안산 한대앞 양푼 왕갈비 파김치 맛집입니다.
파김치 진짜 진짜 X100 너무 맛있어요. ㅠ
파김치만으로 한 공기 뚝딱해버렸지 모야 ㅋ



 

 

 

 

 

 

 

 

 

 

 

그리고 기다리던 돼지고기 갈비가 나왔어요.
색은 진해 보이지 않는데 어찌나 맵던지.
제가 좋아하는 파가 잔뜩 들어있어서
나중에 파도 참 잘 먹었는데,
문제는 양념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고기보다 더 맵더라고요. ㅋㅋㅋ



 

 

 

 

 

 

 

 

 

 

바글바글 끓고 있는 한대앞 맛집 갈비찜.
파김치만으로 밥 한 공기 하는 시간 ㅋㅋ
밑반찬으로 주시는 샐러드가
매운맛을 요긴하게 잡아줍니다.

 

 

 

 

 

 

 

 

 

 

 

 

 

아쉽게도 다 먹은 사진은 없지만,
둘이서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가게를 직접 방문해도 되지만
배달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지도 첨부가 안돼 이미지로 올리는 점 양해부탁드려용>

 

 

안산 한대앞 맛집 양푼 왕갈비
경기 안산시 상록구 송호1길 5
1899-8834

 

 

옆에서 얼핏 들었는데, 계란찜 맛있대요.
다음에 방문하면 같이 먹어보려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