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여행] 부산 밀면 맛집 용호동 약콩밀면에서 물과 비빔

 

 

 

공항에 내리자마자 먹은 김가네가야밀면.

너무 맛있었던지라 부산을 여행하는 동안

최대한 많은 밀면을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하는 부산 밀면 맛집은

용호동에 위치한 약콩밀면.

 

이기대나 전망대를 갔다가 방문하면 좋은 곳이다.

이렇게 말하고 있는 나는 이기대 산책로를

그날 2시간 정도 걸었는데, 너무 힘들고 추웠다.

정신없이 먹는 바람에 간판이랑 메뉴판 사진이 없…

그런 의미에서 이기대 가지 마세요 여러분.

하나도 안 예뻐…

 

 

 

 

 

나는 물을 시켰고 남편은 비빔을 시켰다.

기본으로 주는 찬은 무절임 정도이고

사진은 부산 용호동 맛집 약콩밀면의 물밀면이다.

육수가 보시는 것과 같이 굉장히 맑았고

토핑은 무절임과 닭가슴살, 오이, 계란 정도이다.

고기 대신 닭가슴살이 올라가는 게 특이했다.

 

 

 

 

 

 

비빔 비주얼은 얼핏보면 밀면이 아니라 냉면 같았다.

토핑은 똑같았다.

 

 

 

 

 

 

 

부산 밀면 맛집 용호동 약콩밀면은

면에 검은콩 가루를 넣어서 만드는 것 같았다.

김가네가야밀면은 밀가루 맛이 많이 났고 쫀득했는데,

여기는 조금 더 부드러우면서 약간 쌉쌀한 맛이 났다.

 

검은 콩을 넣은 면은 어쩔 수 없이 쌉쌀한 맛이 나는데,

이걸 좋아하는 사람은 굉장히 좋아하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또 싫어한다는 사실.

즉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특이하게도 만두를 서비스로 주신다.

물론 만두를 제외한 밀면’만’ 메뉴도 존재하지만

만두 킬러로서 만두를 안 먹어볼 수가 없다.

갈비 만두였고, 그릇에 자작하게 간장이 뿌려져 있었다.

 

반응형

 

 

 

 

한창 먹고있는데 특이한 것을 발견.

간장 다시마초라고 한다.

밀면에 약간 넣어서 먹는 것이라고 하는데,

식초를 좋아해서 조금 넣어봤다.

진짜 훨씬 훨씬 맛있어지더라.

 

 

 

 

 

 

부산 여행에서 만난 두 번째 밀면 맛집.

용호동 약콩 밀면을 살펴보았다.

개인적으로 비빔보다 물이 맛있었고,

만두는 굳이? 싶긴 했다. 시판용 같았다.

 

따뜻한 밀면도 파는 모양이니

추울 땐 따뜻한 것을 먹어보자!

 

 

 

 

 

 

 

부산 용호동 밀면 맛집

약콩밀면

 

 

 

부산광역시 남구 동명로145번길 80

051-611-1231

 

매일 11:00~19: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아참, 명태회도 파는데 인기가 매우 많다.

명태회만 사서 포장하시는 분도 봤다.

못 먹어봐서 아쉬울 따름. ㅠㅠ

 

 

 

 

[부산 여행] 부산 남천동 장어 덮밥 고옥 / 여기가 정말 맛집이라고?

[부산 여행] 부산 남천동 장어 덮밥 고옥 / 여기가 정말 맛집이라고? 나는 장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 먹는데 그마저도 신선하고 맛있어야 몇 점 먹는 정도. 하지만 남

doreen-vallog.tistory.com

 

[부산 여행] 부산 송도 가볼만한 곳 / 디저트 카페 빈스톡(Bean Stock)

[부산 여행] 부산 송도 가볼만한 곳 / 디저트 카페 빈스톡(Bean Stock) 연애시절부터 남편은 내가 커피를 좋아해서 여행을 갈 때마다 커피 맛있는 카페를 찾아주곤 했다.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에도

doreen-vallog.tistory.com

 

[부산 여행] 부산 김해공항 근처 맛집 김가네가야밀면 비빕과 물

[부산 여행] 부산 김해공항 근처 맛집 김가네가야밀면 비빕과 물 부산은 내 기억 속 좋은 도시가 아니었다. 처음 방문했을 때가 20살이었는데, 그땐 너무 덥고 교통도 안 좋아서 2박 3일 계획한 걸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