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혼여행]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 카페 방문 후기



 

제주도 하면 오설록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을 것 같다.
품질 좋은 각종 차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
그리고 내륙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녹차 밭이 있다는 것도 인상적이었는데,
오늘은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과
카페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찍은 풍경.
잘 정돈되어 있는 정원과
멀리 티 뮤지엄 건물이 보였다.

 

 

 

 

 

 

 

 

 

 

 

 

 

 

오설록 방문이 처음이었기에
신나서 정원부터 돌아다녔다.
알 수 없는 모양의 돌탑과
오설록 로고가 적힌 장식물이 눈에 띄었다.

 

 

 

 

 

 

 

 

 

 

 

 

 

기대했던 녹차밭은 없었기에,
일단 티 뮤지엄 안으로 들어가 보기로 했다.

 

 

 

 

 

 

 

 

 

 

 

 

 

이건 건물 바로 앞에 있던 녹차라떼 장식품.
사람이 하나도 없었는데,
우리가 사진을 찍기 시작하니 몰렸다.
부끄러워서 얼른 찍고 들어갔던 기억.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은 오설록이
탄생한 계기와 지금까지 있었던
일대기 같은 것이 적혀 있었다.
역사가 길지 않아 박물관 규모도 작았지만,
취지는 좋았다고 생각한다.

 

 

 

 

 

 

 

 

 

 

 

 

 

오설록 티 뮤지엄을 지나가면 기념품과
차를 구매할 수 있는 가게, 카페가 등장한다.
입구와 녹차 밭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카페에 들어오니 정말 많은 사람이 있었다.
코로나라는 것이 의심스러울 정도!

 

 

 

 

 

 

 

 

 

 

 

 

 

제주 오설록까지 왔는데
녹차 아이스크림을 안 먹어볼 수는 없는 일!
주문 줄이 길길래 신랑은 미리 줄을 서고
나는 자리를 맡고 앉아 있었다.
자리를 확보하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렸다.

 

 

 

 

 

 

 

 

 

 

 

 

제주 오설록 카페의 메뉴들.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메뉴가 있다.
그리고 가격이 상당히 비쌌다.

 

 

 

 

 

 

 

 

 

 

 

 

우리가 주문한 건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 크레이프 케이크, 우도 땅콩 오프레도.

 

 

 

 

 

 

 

 

 

 

 

 

 

 

 

 

 

녹차 아이스크림은 맛이 굉장히 진했고,
땅콩 오프레도는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다.
땅콩을 싫어하는 나도 맛있게 먹었다.

 

크레이프는 솔직히 퀄리티와 맛 대비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만들어도 이 정도는 만들 수 있을 듯..

 

 

 

 

 

 

 

 

 

 

 

 

사람이 많아서 다 먹자마자
정리하고 일어났다.
그리고 반대편으로 나가니
광활한 녹차밭이 눈에 들어왔다.

 

 

 

 

 

 

 

 

 

 

 

 

 

녹차 밭에는 사진 찍는
연인, 가족이 굉장히 많았다.
남들 다 찍는데 나도 안 찍을 수 없어서
신랑과 사진을 엄청 찍었던 기억이 난다.

 

 

 

 

 

 

 

 

 

 

 

 

 

 

오설록을 이미 다녀온 친구들은
별 볼일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
하지만 난 너무 재미있고 신이 났다.
맛있는 디저트 먹는 것도 좋았고,
신랑과 사진 찍는 것도 즐거웠다.

 

내 주변에서 누가 방문한다고 하면,
적극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이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카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064-794-5312

매일 9:00~19:00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레스토랑 페를로 후기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레스토랑 페를로 후기 신혼여행 중 갑자기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 페를로라는 레스토랑을 찾았다. 네이버는 평점 조작을 너무 많이 해서 웬만한 맛집은 

doreen-vallog.tistory.com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함쉐프 키친 “인생 짬뽕”

[신혼여행] 제주도 서귀포시 맛집 함쉐프 키친 “인생 짬뽕” 나는 제주도를 갈 때마다 방문하는 서귀포시 맛집이 있다. 바로 샐러드와 짬뽕, 파스타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함쉐프

doreen-vallog.tistory.com

 

[신혼여행] 서울에서 제주도 김포공항 이용 후기

[신혼여행] 서울에서 제주도 김포공항 이용 후기 사실 신혼여행은 제주도가 아닌 전라도 전역과 충북 쪽을 가고 싶었다. 근데 친오빠 피셜 전라도는 볼 것이 없다고 했다. 그리고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