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D

요즘 저는 인생이 참 재미없는 것 같아요..
원래 외출도 좋아하고 여행도 좋아하지만
장마와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었으니까요.

그래서 요즘 저의 유일한 낙은
맛있는 요리를 해서 먹는 것 아니면
맛있는 요리를 사서 먹는 것 이예요.
그래서 살도 쪘고요. 근데 살찌면 어때 !
어차피 놀러 가지도 못하는데 ! 깔깔 !

아무튼 안산파스타맛집 투파인드피터는
최근에 안산으로 이사하면서
적당한 파스타 집을 찾지 못한 저에게
지인이 추천해 준 곳 이예요.
파스타 맛집을 고르는 기준이
다소 까다롭다고 스스로 생각했는데,
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소개를 안 할 수가 없지 모야~

 

 

 

 

 

 

 

 

 



안산파스타맛집 투파인드피터
찾아가는 길이 순조롭지만은 않았지만
깔끔한 매장 풍경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매장이 넓은데도 테이블 간격이 멀어서
크게 시끄럽지 않고, 손님이 많아도
정신없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무엇보다 주방이 거의 오픈형이라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게 마음에 쏙 듬

 

 

 

 

 

 

 

 

 

 

 

 

 

식전 빵

 

 

직원분이 주문이 밀려서 20분 걸린다는
말을 전달하며 식전 빵을 주셨어요.
추천해 준 지인이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했는데 전 달아서 좀 별로 ㅋㅋ
그래도 배가 무척 고팠으니 먹긴 먹음 ㅋㅋ

 

 

 

 

 

 

 

 

연어샐러드

 


그리고 20분이 채 되지 않아 등장한 연어샐러드.
연어가 너무 X 2000 맛있으므로
가격이 비싼 것 같지는 않아요!
연어 먹고 싶어서 샐러드 시킨거라
사실 연어만 맛있으면 장땡 … ㅋㅋ

 

 

 

 

 

 

 

 

 

 

파스타: 까르보나라

 

 
그리고 대망의 까르보나라 파스타,
지인에게 추천을 받고
방문 전에 블로그 글도 몇 개 봤는데
파스타 위에 생 노른자가 있는 걸 보고
비주얼에 뿅 반했었어요. (생 노른자 좋아함 ㅋ)

그런데 실제로 먹어보니 비주얼 그 이상!
안산파트타맛집 투파인드피터에서
만드는 모든 파스타 종류를 먹어보고 싶었다!

 

 

 

 

 

 

 

 


살치살 스테이크

 


그리고 다소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주문한 살치살 스테이크도 등장~
고기라서 맛은 있었지만
막 두 번 먹고 세 번 먹고 싶다!
이 정도는 아니라서, 다음 방문에는
파스타만 세 개 시켜서 먹어보려구요 ㅋ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성안길 78-4
010 9151 2954

안산파스타맛집
투파인드 피터의 위치는 여기
간판이 대문짝만 하지 않으므로
주의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실내가 어두우므로 사진 찍을 사람은
참고하여 방문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