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산 고잔역 맛집 육장장이 삼겹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누구나 그렇겠지만 전 고기를
정~말 X 100 좋아하는 편입니다.
연속 7일 동안 고기만 먹기 가능.
하지만 그럼에도 입은 고급인지라,
무한리필 집은 꺼려하는 편인데요.
한 번에 많은 양을 먹지도 못하지만,
무한리필 집은 고기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안산 고잔역에 있는 육장장이는
무한리필 집인데도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찍어 왔습니다.
전 요즘 맛집 실패가 거의 없네요. ㅋㅋ


 

 

 

 

 

 

 

 

 

 

 
2층에 있고 가게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안산 문화광장 근처이기 때문에
사실 고잔역과 중앙역 사이에 있습니다.
지도는 밑에 첨부할게요~


 

 

 

 

 

 

 

 

 

 

 


자리를 잡고 앉으면 테이블마다
메뉴판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메뉴가 있고 그중에서
저희는 A세트를 시켜 먹었어요.
A세트 시키면 만원에 육회, 물회 육회를
추가 주문할 수 있거든요!

A세트에는 갈빗살, 삼겹살, 양념갈비
양념 닭갈비, 갈매기살이 포함됩니다.


 

 

 

 

 

 

 

 

 

 

 


기본 찬은 파채, 양파 절임, 된장찌개,
차가운 묵이 나오는데요.
반찬 대부분 다 맛있고, 리필 시에는
셀프바에서 직접 리필할 수 있습니다.


 

 

 

 

 

 

 

 

 

 

 
묵의 육수가 육회 물회 육수와 같습니다.
참고해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고기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처음 나온 고기 세트를 못 찍었네요. ㅎ
저는 삼겹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 먹으면 부위 별로 리필 가능해요.


 

 

 

 

 

 

 

 

 

 

 
무한리필인데 불도 숯입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탐스럽게 익은 고기들.
다시 말하지만 삼겹살이 짱 마싯다!
기름이 많다고 느낄 수 있는데,
전 기름 부위를 굉장히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ㅋㅋ


 

 

 

 

 

 

 

 

 

 

 


추가로 주문한 육회 물회 등장.
그냥 육회도 맛있어서 전 그냥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육회만 시켜서 먹으려고요.


 

 

 

 

 

 

 

 

 

 

 


 


안산 고잔역 맛집
육장장이 삼겹살 무한리필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호수동 광덕3로
031-402-9200

기회 되면 가보세요.
전 이사 끝나면 또 방문하려고요!

 

 

 

 

 

 

 

 

안산 중앙역 맛집 진한 국물의 ‘휘니치로’ 라멘

안산 중앙역 맛집 진한 국물의 ‘휘니치로’ 라멘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겨울이 되면 저는 따뜻하고 진한 국물이 땡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샤브샤브나 라멘도 여름보다 겨울에 더 많

doreen-vallog.tistory.com

 

안산 한대앞 맛집 양푼 왕갈비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해소!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저는 사실 양념된 고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고기 자체도 맛있는데 굳이 양념을 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 근데 이날은 맵싹한게 너무나 땡겨서 안

doreen-vallog.tistory.com

 

안산 맛집 ‘투파인드피터’ 한 달 만에 2차 방문 ㅋ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난 내가 파스타를 이렇게 좋아하는지 몰랐고.. 솔직히 이날은 수제버거를 먹으러 갔으나 코로나 2.5단계 때문인지 가게가 문을 닫아서 어쩔 수 없이 방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