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정동 카페거리 멕시코 음식 [마가리타스]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보정동 카페거리는 카페도 많지만,
음식점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서울에서 그렇게 찾아 헤맨 시카고 피자가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어서 놀랐네요.
또 한국 음식은 물론 일본 음식과
멕시코 음식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멕시코 음식
전문점 마가리타스라는 곳입니다.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녁에도 사람이 많은지 화려한 조명이
주 장식을 이루고 있었는데요.
밤에 보면 정말 예쁜 가게입니다.

 

 

 

 

 

 

 

 

 

 

 

 

식당 내부는 크게 두 구역으로 나뉘었는데요.
하나는 테라스 같지만 실내였던 곳이고
또 하나는 주방과 연결되어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저희는 조용한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그 뒤로 줄줄이 손님들이 오는 바람에,
금세 왁자지껄해지더라고요. ㅎㅎ

 

 

 

 

 

 

 

 

 

 

 

 

멕시코 음식을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처음
먹어봤기 때문에 무슨 음식인지 잘 모릅니다.
메뉴판은 그냥 가격 참고하라고 찍어왔어요!
개인적으로 양과 질 대비 비싸다고 느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엔칠라다와 세뇨르 파스타.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살사 소스와
나쵸, 음료가 나왔는데요.
살사 소스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초록색 음료는 칵테일인데 이름 까먹음.
(술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ㅋㅋㅋ)

 

 

 

 

 

 

 

 

 

 

 

 

한창 나쵸 먹고 있는데 엔칠라다가 등장.
소고기나 닭고기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그 재료를 메인으로 볶아주는 요리인데요.
약간 오므라이스 같은 느낌이 듭니다.
멕시코 음식이랑 향신료가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실망했어요. ㅠ

 

 

 

 

 

 

 

 

 

 

 

 

이건 세뇨르 파스타입니다.
메뉴판에는 매콤하다고 적혀있는데,
제 입맛엔 매운 정도가 거의 없었어요.
그리고 소스 없이 약간 뻣뻣한 느낌인데,
개인적으로 전 맛있었습니다. ㅋㅋ

 

 

 

 

 

 

 

 

 

 

 

 

이렇게 먹고 5만 원 정도가 나왔습니다.
여자 둘이 먹었는데 배가 덜 차서
술집에서 치킨 안주 또 먹었고요.
처음 먹어본 거라 기대가 컸는데,
향신료 냄새도 없고 비싸고…
전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장사 잘 되더라고요!

 

 

 

 

 

 

 

 

 

 

 

 


 

 

보정동 카페거리 마가리타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5-8
031-889-4343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노네임드 (Cafe NONAMED)’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노네임드 (Cafe NONAMED)’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수지에 갔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는 수지에서 살았기 때문에 잘 아

doreen-vallog.tistory.com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 [정돈]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 [정돈]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갤러리아가 명품 백화점이라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어요. 원래 수원 AK몰을 가려고 했는데, AK몰에

doreen-vallog.tistory.com

 

수원 카페 / 광교 카페 149 플라밍고에서 핑크라떼

수원 카페 / 광교 카페 149 플라밍고에서 핑크라떼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수원, 광교에 있는 149 플라밍고 카페는 제가 친구와 한참 카페 투어를 하고 있을 때 방문했어요. 이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