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산 중앙역 맛집 진한 국물의 ‘휘니치로’ 라멘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겨울이 되면 저는 따뜻하고
진한 국물이 땡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샤브샤브나 라멘도 여름보다
겨울에 더 많이 먹는 편이죠.
이날도 진하고 고소한
라멘 국물이 먹고 싶어서
안산 중앙역 맛집을 수소문했는데요.

여기는 우연히 발견한 것 치고
맛이 좋아서 소개를
안 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라멘 좋아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내부가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워요.
일본어와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일본 식당보다 더 일본스러운 느낌?
음식이 나올 동안 구경하고 있었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돈코츠 라멘,
아카이 라멘, 미니 규동, 교자인데요.
심심하니까 생맥주와 음료도 시켰어요!
거짓말 안 하고 전부다 맛이 좋더라고요.

 
 

 

 

 

 

 

 

 

 

 

 


저번에 세계 만두 콘텐츠에서 설명했었쥬?
교자는 사실 일본 만두가 아니라
중국 만두라는 사실! 그리고 아키 교자는
프라이팬에 교자를 한 번 튀긴 다음
물을 넣고 한 번 더 찌는 방식이라고요.
그렇게 만들어진 교자가 등장했는데요.
바삭하고 촉촉하고 환장하게 맛있더라고요.
라멘과 함께 즐기는 걸 추천해요!


 
 

 

 

 

 

 

 

 

 

 

 

 


제가 주문한 아카이 라멘입니다.
맛있게 매운맛이라고 했는데,
저에게는 거의 안 맵더라고요.
그래서 고추기름 넣었더니 감칠맛 업!
(매운 거 엄청 잘 먹는 편입니다.)


 

 

 

 

 

 

 

 

 

 

 
추가로 나온 돈코츠 라멘인데요.
조명이 노란색이라 그런지
아카이 라멘과 거의 차이가 없네요.
근데 국물 색은 실제로 보면
하얗고 아카이는 약간 주황빛이 돕니다.
일본 특유의 진한 맛을 살렸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파는 라멘보다 훨씬 맛있었지만,
돼지 냄새에 예민한 분들은 참고하셔요.


 

 

 

 

 

 

 

 

 

 

 

 


이건 궁금해서 시켜본 미니 규동.
연어처럼 보이는 주황색 물체(?)는
생강 절임이고, 양념된 소고기와
파 채가 올라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고기 양이 넘 적어서 아쉽.

 

 

 

 

 

 

 

 

 

 

 

 

 
식사와 함께 즐긴 맥주와 음료입니다.
이럴 땐 정말 술을 잘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느끼한 음식과 함께하는 청량한 맥주.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라멘을 좋아한다면,
안산 중앙역 맛집 휘니치로를 방문해보세요!
저는 거의 매주 가고 있는 것 같네요. ㅋㅋ

 

 

 

 

 

 

 

 

 

 

 


 



안산 중앙역 맛집 ‘휘니치로’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69
0507-1359-8288

평일, 주말 12:00~23:00
Break time 15:00~16:00
주말 Break time 없음.

 

 

 

 

 

 

 

[아시아 음식] 세계 각국에 존재하는 만두 종류

[아시아 음식] 세계 각국에 존재하는 만두 종류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저는 음식에 관심이 많아서 이와 관련된 자료를 자주 찾아보는 편입니다. 한때는 마라탕에 꽂혀서 전국 각지의 마

doreen-vallog.tistory.com

 

상록수역 맛집 홍익돈까스에서 돈가스와 생선가스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상록수역을 가면 매번 지나가는 가게가 하나 있어요. 바로 홍익돈까스입니다. 처음에는 크게 눈에 띄지 않았는데,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문뜩 어떤 맛일

doreen-vallog.tistory.com

 

안산 한대앞 맛집 양푼 왕갈비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해소!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저는 사실 양념된 고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고기 자체도 맛있는데 굳이 양념을 해야 하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 근데 이날은 맵싹한게 너무나 땡겨서 안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