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외 여행] 꼭 가보고 싶은 스위스 이색 호텔 2부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일전에 아름답고 경이로운 스위스 이색 호텔에 대한 콘텐츠를 다룬 적이 있습니다. 그때 깨달은 것이 있다면 스위스 이색 호텔은 호텔 자체의 특별함 보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점이 특별하게 느껴졌는데요. 그래서 스위스 이색 호텔은 반드시 스위스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른 국가를 간다고 스위스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죠. 또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다 보니 호텔에 머무는 것만으로 일종의 관광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콘텐츠는 이전에 소개하지 못한 스위스 이색 호텔 2부입니다. 순서는 1부에 이어 작성할게요.

 

 

 

 

 

 

 

 

 

 


09. 베르톨 헛 [Bertol Hut]

 Evolène, Switzerland 

 

<Wikimedia / Jack3>

 

1898년에 지어진 베트롤 헛은 알프스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높이가 무려 3,311m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한라산 높이가 1,947m인 것을 생각하면, 두 배 정도 높은 곳에 호텔이 떡 하니 자리 잡고 있는 것입니다. 또 높이가 높이이다 보니 내가 가고 싶다고 하여 무조건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고산병이 있거나 기압에 예민한 분들도 호텔에 머물기 어려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신 머물기만 한다면 그 경이로운 전망을 절대 잊을 수 없다고 합니다.

 

 

 

 

 

 

 

 

 

 

 


10. 호텔 당글레테르 [Hotel D'angleterre]

 Genève, Switzerland 

 

<dangleterrehotel_Web>

 

호텔 당글레테르는 제네바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개업 이래부터 지금까지 약 140년 간 운영한 역사를 자랑하며, 최근 보수 공사를 하면서 더 우아하고 럭셔리하게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지는 않지만, 객실 별 다른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이 호텔은 제네바 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알프스 봉우리와 스위스 도심 전망, 140m로 솟구치는 분수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훌륭한 서비스는 물론 아름다운 스위스 전망까지 누리고 싶다면 호텔 당글레테르를 추천합니다.

 

 

 

 

 

 

 

 

 

 

 

 


11. 그슈타트 팰리스 [Gstaad Palace]

 Gstaad, Switzerland 

 

<Gstaad Palace_Web>

 

스위스 그슈타트에 위치하고 있는 이 호텔은 이름처럼 궁전을 연상케 합니다. 1913년 12월에 오픈하여 지금까지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내부에는 객실뿐 아니라, 레스토랑, 바, 유명한 나이트클럽, 헬스장, 필라테스,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 가장 유명한 건 스파 시설입니다. 그슈타트 팰리스에 있는 스파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스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규모가 1,800㎡ 나 되기 때문이죠. 또 이곳에는 전용 스파 스위트, 7개의 터키식 목욕탕, 사우나, 알프스 전경이 보이는 야외 온수 수영장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객실에서 투숙하는 고객뿐 아니라, 스파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도 많다고 합니다.

 

 

 

 

 

 

 

 

 

 

 


12. 광산 사일로 [Mining Silo Herznach]

 Herznach, Switzerland 

 

<bergwerksilo_Web>

 

광산 사일로는 이름처럼 사용하지 않는 광산을 복원해 만든 호텔입니다. 스위스에서 가장 독특한 호텔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복원 작업만 무려 2년이 걸렸다고 하는데요. 호텔 1층에는 라운지와 조식 공간, 둥근 채굴실 등이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트윈 침실과 2개의 패밀리 룸이 있다고 합니다.

 

 

 

 

 

 

 

 

 

 

 


13. 쉴라프 파스 [Schlaf Fass]

 Jenins, Switzerland 

 

<schlaf-fass_Facebook>

 

쉴라프 파스는 스위스 예닌스와 마이엔펠트 지역에서 발견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객실은 투숙객 별로 독립된 공간에 있으며, 와인 배럴, 오크통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이 호텔은 와인 양조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포도밭 탐험, 다양한 와인 시음, 세상에서 가장 느린 열차 탑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14. 닐 [Les Nids]

 Le Locle, Switzerland 

 

<LES NIDS_Facebook>

 

닐은 스위스 로클 숲에 위치하고 있는 이색 호텔입니다. 지면으로부터 5~8m 떨어진 높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무 위에 매달린 모양이 둥지 같아 이런 이름이 생겼는데요. 총 4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두 주방, 욕실, 난방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15. 호텔 필라투스 쿨름 [Hotel Pilatus Kulm]

 Lucerne, Switzerland 

 

<pilatus_Web>

 

1890년에 지어져 지금까지 운영되는 필라투스 쿨름은 약 130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해발 2,000m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알프스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총 30개의 객실이 있으며, 전통 레스토랑, 바, 테라스, 세미나 및 이벤트 룸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있습니다.

 

 

 

 

 

 

 

 

 


 


스위스는 관광 산업이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인지, 일반적인 호텔도 많지만 이색 호텔도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이색 호텔은 투숙객을 위한 편의 시설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아름다운 경치와 전망도 선사하고 있었는데요. 값이 좀 나가더라도 이런 호텔에서 하루 밤을 묵으면, 모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해외 여행] 경이롭고 아름다운 스위스 이색 호텔 1부

[해외 여행] 경이롭고 아름다운 스위스 이색 호텔 1부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여러분들은 스위스 하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경이로운 자연, 광활한 대지, 보

doreen-vallog.tistory.com

 

[해외 여행]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핀란드 이색 호텔 추천

[해외 여행]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핀란드 이색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핀란드는 노르웨이, 스웨덴과 인접한 북유럽 국가입니다. 상당히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대다, 모든

doreen-vallog.tistory.com

 

초호화의 끝판왕 세계 각국의 7성급 호텔 !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 호캉스는 말 그대로 호텔에서 즐기는 휴가를 의미합니다. 이런 신조어는 특히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쉬고 싶은 사람, 연휴는 짧지만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