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최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도쿠도쿠라는 이자카야를 소개했는데,
오늘 소개할 연 이자카야는 그곳과
분위기가 완전 다른 곳입니다.

이자카야 자체가 술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일본 식당이라는 이미지가 강한데,
연 이자카야는 술집보다
식당이라는 개념이 강한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점심시간에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는데요.
어떤 대전 중구 맛집이었는지 함께 보시죠.

 


대전 유성구 이자카야 구경하기

 

 

대전 유성구 맛집 도쿠도쿠 이자카야 대추천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여름이 완전히 가기 전에 대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왜 때문에 대전이었냐고 물어보면 그냥 대전이 살기 좋은 도시라 그래서, 진짜 살기 좋은지 구경하러…ㅋㅋ

doreen-vallog.tistory.com

 

 

 

 

 

 

 

 

 

 

 



 

연 이자카야는 대전뿐만 아니라
세종과 청주에도 있는 체인점입니다.
간판은 이렇게 생겼고 특이하게
연이라는 글자가 뒤집어져 있더라고요.

웨이팅 할 때 주의할 점은
따로 리스트를 작성하지 않기 때문에
기다리는 사람들끼리 눈치 싸움해야 됩니다.


 

 

 

 

 

 

 

 

 

 


내부가 상당히 협소합니다.
코로나에도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놀랐네요. ㅋㅋ;;;


 

 

 

 

 

 

 

 

 

 


연 이자카야의 주된 메뉴는 연어 초밥과
라멘 그리고 돈가스인데요.
두 명이지만 세 개를 다 시켜봤습니다.
혹시 남은 메뉴 포장되냐고 물어보니
돈가스만 포장된다 하더라고요.
연어는 금방 상할 수 있으니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주문하고 나온 반찬은
개인적으로 양파 무침이 제일 맛있었고요!


 

 

 

 

 

 

 

 

 

 

 

 
돈가스는 비주얼은 좋지만 맛은 글쎄요.
대전 사람들에게 정돈 소개해주고 싶었습니다.
비슷한 가격인데 정돈 퀄리티가 훨씬 좋거든요.
(무엇보다 소스 맛이 별로)

치즈 모듬 가츠 16,000원


 

 

 

 

 

 

 

 

 

 

 

 


라멘을 좋아하기에 라멘도 주문했는데,
매운 라멘이라고 연 이자카야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매워서 놀랐어요. ㅋㅋ
근데 먹다 보니 적응돼서 나중엔 맛있게 먹음!

매운 라멘 9,500원


 

 

 

 

 

 

 

 

 

 

 
연어 초밥도 나왔는데요.
회가 진심 크고 짱 두꺼워요 ㅋㅋ
한입에 다 안 들어가서 저는 잘라먹었는데,
하나의 초밥에 회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하지만 퀄리티만큼 가격이 비싸니,
최고까지는 아니었고 그냥 괜찮은 정도.

연어 초밥 10p 18,000원


 

 

 

 

 

 

 

 

 

 

 

 


돈가스는 거의 다 남겼고,
연어 초밥과 라멘만 먹고 나왔습니다.
돈가스는 먹을 수 있는 곳도 많으니
웬만하면 딴 곳에서 드시고
연 이자카야에서는 연어 초밥을 조져주세요!

하긴, 인기가 그렇게 많은데
나만 별로면 제 입맛이 이상한 거겠죠? ㅋㅋ

 

 

 

 

 

 

 

 

 

 

 


 

<지도 첨부가 안되서 이미지로 남깁니다.>


연 이자카야 본점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53
042-300-1010
매일 11:00~22:00


이자카야 집인데 운영을
10시까지 밖에 안 하는 것도 신기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