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외 여행] 열정의 나라 스페인 가볼만한 곳 관광지 추천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스페인은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지 그리고 문화를 제공하는 국가입니다. 특히 관광지가 다른 유럽 대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험준한 시에라 네바다 산맥과 지중해 섬에 걸쳐 있는 국가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 흔히 열정의 나라라고 불리는 만큼 1년 내내 축제가 거의 끊이질 않으며 다른 유럽에서 만나볼 수 없는 문화도 일부 엿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준비한 콘텐츠는 스페인 가볼만한 곳 10선 추천입니다.

 

 

 

 

 

 

 

 

그라나다_Granada

 

 

가장 먼저 소개할 스페인 가볼만한 관광지는 그라나다입니다. 안달루시아 남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그라나다는 웅장한 궁전과 요새, 16세기 대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 건축물들이 독특하게도 이슬람 문화의 영향을 받아 유렵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양식이 많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알함브라 무어 양식이 있죠. 또 그라나다 근교에는 유럽 최남단 스키 리조트인 시에라 네바다도 자리하고 있는데요. 스키를 좋아하는 스키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 리조트는 100개 이상의 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라나다로부터 42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고 하네요.

 

 

 

 

 

 

 

마드리드_Madrid

 

 

스페인 관광지로써 빠질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마드리드인데요. 스페인의 수도인 마드리드는 고도로 발전된 우리나라 서울과 달리 이 나라의 역사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곳입니다. 운이 좋으면 왕궁에서 행진하는 군인이나 근위병 교대식, 의장대 등을 볼 수 있다고 하죠. 또 마드리드는 세 개의 주요 박물관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프라도 미술관과 레이나 소피아 미술관 그리고 티센 보르네미사 미술관입니다. 어찌나 유명한지 이곳을 방문하지 않으면 스페인 마드리드를 제대로 둘러보지 않은 거나 마찬가지라고!

 

 

 

 

 

 

 

 

바르셀로나_Barcelona

 

 

스페인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바르셀로나에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호안 미로 박물관, 람블라 거리 등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로 꼽히는데요. 이 외에도 쇼핑이 가능한 쇼핑몰이나 범선과 요트를 즐길 수 있는 인공 섬도 마련되어 있으니, 스페인을 다양한 방면으로 즐기고 싶다면 바르셀로나 방문을 추천합니다.

 

 

 

 

 

 

발렌시아_Valencia

 

 

스페인의 발렌시아는 유럽과 중동 그리고 아프리카를 오랫동안 연결해 온 무역 교착지입니다. 때문에 여러 가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있으며 이러한 문화는 사람, 역사, 건축물에 영향을 미쳤는데요. 발렌시아에서 가볼만한 곳은 하이라이트 미술관과 토레스 데세라노스, 곤살레스 마르티 박물관, 메르카도 센트럴 등이 있습니다.

 

 

 

 

 

 

 

세고비아_Segovia

 

 

마드리드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는 세고비아는 로마 유적이 풍부한 도시입니다. 또한 중세시대 이후 왕실 통치 기간 동안 핵심 도시로 이용된 곳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로마 시대 건축물과 중세 시대 건축물을 일부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세고비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는 마요르 광장과 대성당 무어식 알카사르 요새인데요. 이중 무어식 알카사르 성은 월트 디즈니가 신데렐라 성을 지을 때 영감을 받았다고 알려진 건축물입니다.

 

 

 

 

 

 

 

세비야_Seville

 

 

스페인 남부 지역에 위치한 세비야 역시 세고비아처럼 항구 도시입니다. 이슬람 역사와 문화는 물론 유럽의 중세시대 문화, 아메리카 문화까지 공존하고 있는데요. 과거 15세기부터 18세기 당시 아메리카 대륙에 있는 스페인 식민지들이 세비야를 통해서만 무역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런 영향을 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또 세비야는 플라멩코 춤과 관련된 음악의 탄생지이기도 해서 스페인 향기가 물씬 나는 춤과 음악이 넘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스페인의 진한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세비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코르도바_Cordoba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역에 위치한 이 고대 도시는 수천 년 전 로마 제국의 일부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로마 건축 양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수많은 유적지가 남아 보존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르도바의 하이라이트는 8세기에 지어졌다고 알려진 La Mezquita 모스크입니다. 모스크이지만 13세기에 기독교 교회로 개조되었기 때문에 지금 우리가 흔히 아는 모스크와는 상당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죠.

 

반응형

 

 

 

 

 

 

산세바스티안_San Sebastian

 

 

지금 소개할 산세바스티안부터는 스페인에서 가볼만한 휴양지입니다. 스페인 북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는 산세바스티안은 대서양으로 열리는 비스케이 만과 접해있다고 하는데요. 바다가 낮고 잔잔하며 색이 아름답기 때문에 스페인에서 인기 있는 서핑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희고 고운 모래는 그곳을 거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정도라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기는 휴양, 생각만 해도 가슴 벅찬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비자_Ibiza

 

 

연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스페인 휴양지로는 이비자가 있습니다. 페리로 약 5~6시간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이비자는 발레아레스 제도에서 가장 큰 섬이라고 하는데요. 일렉트로닉 음악, 해변 파티, 춤이 끊이질 않는 휴양지이며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타 브라바_Costa Brava

 

 

마지막으로 소개할 스페인 관광지는 코스타 브라바입니다. 최근 신혼여행지로 급부상 중인 코스타 브라바는 바르셀로나 북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국경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작은 해변 여러 개가 아름다운 마을과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코스타 브라바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는 보트 투어, 프리 다이빙, 스노클링, 서핑 등이 있죠.

 

 

 

 

 

 

 

 

지금까지 저와 함께 스페인 가볼만한 곳 관광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스페인이 아름답고 정렬적이라는 말은 많이 들어봤지만 이렇게 제대로 알고 나니 여행에 대한 욕구를 참을 수 없어졌습니다. 또 최근에 여행을 다녀오는 바람에 그 설렘이나 흥분이 완전히 가시지 않아 더 한 것 같은데요. 여행사에서 스페인 패키지가 성황인 만큼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면 아름다운 지중해와 다양한 역사, 문화를 만나볼 수 있는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요?

 

 

 

 

 

[해외 여행] 인기있는 최고의 신혼여행지 베스트 10

[해외 여행] 인기있는 최고의 신혼여행지 베스트 10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신혼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아

doreen-vallog.tistory.com

 

[해외 여행]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Castle) BEST 10

[해외 여행]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Castle) BEST 10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과거 유럽은 외부의 침입을 막고 방어 체계를 갖추기 위해 성을 쌓아 올렸습니다. 초창기 성은 건초더미와 흙

doreen-vallog.tistory.com

 

[세계 문화] 세상에서 가장 담뱃값 비싼 나라 Top10

[세계 문화] 세상에서 가장 담뱃값 비싼 나라 Top10 안녕하세요. 봄앤이예요 'ᗜ'✿ 지난 2015년 우리나라 담뱃값이 2,500원에서 4,500원으로 크게 인상된 바 있습니다. 당시 정부는 담뱃값 인상에 대

doreen-val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